티스토리 뷰

반응형

 

 

1.  2023년을 보내면서 송년회(망년회)에서 사용할 인사말

 

 

 

 

2024년의 띠는 용띠입니다. 60 갑자는 갑진년이고 색을 넣으면 청룡띠가 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새롭게 다가올 띠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은 인사말을 준비하였습니다. 2023년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 잇는 자료는 다운로드한 자료이며 제가 조금 수정한 것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안 좋았던 기억은 모두 버리고,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좋은 일만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는 12월입니다. 연초에 다짐했던 계획들 잘 정리하시길 바라며 좋은 일, 행복한 일 흰 눈처럼 펑펑 쏟아지는 연말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3. 2023년 올겨울은 유난히 춥습니다. 따뜻한 옷 챙겨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4. 한 해의 마무리 잘하시고, 가족과 평안한 연말연시 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유난히도 힘들었던 2023년이었습니다. 모쪼록 추운 날씨 속에서도 언제나 마음만은 따뜻하길 바랍니다. 한 해를 되돌아보며 정비하고 다가오는 갑진년 새해의 희망찬 출발을 응원합니다.

 

 

 

 

2.  두번째 인사말

 

 

6. 끝은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합니다. 한 장 남은 달력을 보며 추억을 되새기는 마지막 달력입니다. 따뜻한 마음 간직하시고 웃음 가득한 크리스마스 되시고 연말연시 웃음 가득한 새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갑지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 올 한 해 베풀어주신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 마지막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연말이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8. 항상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힘들었던 2023년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행복한 연말 마무리 잘하시기 바라며 다가오는 2024년에도 행복한 나날들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9. 어느덧 202312월도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 지난 시간 돌아보면 힘든 기억도 있었지만 좋은 사람들과 함께여서 참 행복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 남지 않은 연말에도 마음이 따뜻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10. 사랑은 나눌수록 커진다고 합니다. 나누고 또 나누는 사랑으로 따뜻한 연말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3. 세번째 인사말

 

 

11. 희망으로 시작했던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행복한 새해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12. 돌이켜보면 다사다난했던 지난 2023년이었습니다. 이별의 아쉬움과 새로운 만남의 설렘을 함께하며 다가오는 2024년에는 힘찬 기운만이 가득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3. 2023년 고되고 어려웠던 모든 일들은 잊어버리고 갑자년 새해에는 새 마음 새 뜻으로 모든 일들이 잘 풀리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14. 어느덧 12월이라니 어쩐지 올해는 시간이 더 빨리 간 것 같아요. 연말에 일이나 약속으로 바쁘실 텐데요. 바쁘시더라도 건강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15. 함께해서 즐겁고 소중한 한 해였습니다. 새해에도 좋은 인연으로 계속해서 이어 나가길 소망합니다. 항상 감사하고 건승하는 내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4. 네번째 인사말씀

 

 

16.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2023년도의 힘들고 좋지 않았던 기억들 모두 잊으시고 다가오는 2024년도에는 즐겁고 새로운 한 해로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용히 한 해를 정리해 보며 되돌아보고 행복한 기억들 담아 가시기 바랍니다.

 

 

17. 차가운 겨울 바람속에서도 연말모임이 많은 까닭은. 사람과 사람이 나누는 정이야 말로 어떤 난로보다 따뜻한 열기를 온몸 가득 채워주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따뜻한 정 많이 나누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따뜻한 하루 보내시고요.

 

 

18. 남은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하시는 모든 일들 풍성한 결실을 맺으시길 기원합니다.

 

 

 

 

19. 유난히고 힘들었던 2023년 한 해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연말이다 보니 하루하루 바쁘게 지내 시겠지만 소중한 회원님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2024년도에는 항상 희망 가득한 일들이 함께 하길 바라며 마음 따뜻한 연말연시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20. 올해 유독 힘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힘들었던 기억들을 모두 날려버리시고 좋았던 일만 기억하길 바랍니다. 맑고 하얗게 내리는 눈처럼 항상 맑은 하루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5. 다섯번째 인사말씀

 

 

21. 올 한 해 이루지 못했던 일, 새해엔 모두 이루시는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올해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22. 2023년 네가 곁에 있어 한 해를 버티는데 큰 힘이 되었어. 다가오는 2024년에는 내가 미약하나마 너의 버팀목이 되도록 노력할게 새해 복 많이 받아 친구야.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구나. 많은 일들이 있었고 잊지 못할 순간들이 많았던 한 해였던 것 같아. 한 해동안 너무 고마웠고, 네가 있어서 많은 힘이 되었단다. 얼마 남지 않은 2023년 마무리 잘하고 내년에도 항상 건강하게 살자.

 

 

23. 어느덧 2023년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따스한 봄, 화끈한 여름, 서늘한 가을, 그리고 하얀 눈 꽃을 선사해 준 겨울. 길고도 다양했던 계절들이 지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한다는 것이 묘한 기분을 남겨주기도 하고, 때로는 새로운 다짐과 각오로 도약하자는 의미를 담기도 합니다. 새로운 마음과 새로운 느낌으로 당신과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싶습니다. 올해 정말 감사드렸습니다. 다가오는 경진년 새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24. 여러분과 함께했던 2023년이 어느덧 지나가고 있네요. 올해를 마무리하며 좋았던 일만 기억하고, 안 좋았던 일들은 저무는 해와 함께 훌훌 날려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경진년 새해에는 가정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5.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은 쏘아 놓은 화살처럼 정말 빨리도 지나갑니다. 새해를 맞이하고 계획을 세운 것이 얼마 되지 않은 듯한데, 이제는 그 계획을 마무리할 때가 되었습니다. 올초에 세운 계획들을 많이 이루셨습니까? 지금까지 살아왔고 또 앞으로도 살아갈 삶은 다른 사람에게 평가받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스스로 만족하고, 후회 없는 삶이 가장 좋은 것이 아닐까 합니다. 비록 올해 부족한 것이 있다 할지라도 실망하지 마시고, 내년에 한걸음 더 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6. 여섯번째 인사말씀

 

 

26. 1년을 책으로 비유하자면 오늘은 마지막 페이지가 되겠죠. 올 한 해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내년에는 더욱 밝고 즐거운 이야기가 가득한 이야기가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7. 올 한 해 동안 저희 부부 보살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아이에게도 따뜻한 정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시길 빕니다. 항상 웃음꽃 피는 날 되시길 바라고, 댁내 두루 평안하시길 빌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8. 2023년도 여러분의 도움으로 뜻깊은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년 새해도 부족한 점이 있다면 항상 따끔한 충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회원님의 건강과 행복 그리고 번영을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9. 어느덧 12월이 되어 2023년을 마무리해야 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남은 시간 동안 미처 이루지 못한 계획 마무리 잘하시고 2024년을 홀가분한 마음으로 맞이하기 바랍니다.

 

 

30. 회원님과 함께 했던 올 한 해 저에겐 참 행복한 해였습니다. 남은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온 한 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7. 일곱번째 인사말씀

 

 

 

31. 사계절 중 가장 아름다운 세상을 맞이하는 연말입니다. 퇴근길에 피어오르는 하얀 입김들 속에서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화려한 조명을 바라보며 잠시 발걸음을 멈추는 여유로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32. 항상 본보기가 되어 주신 선배님, 덕분에 2023년 힘든 시기였지만 한 해가 의미 있고 풍성한 해가 될 수 있었어요. 내년에도 회원님을 따라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33.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가고 새해가 밝아 옵니다. 저무는 2023년을 뒤로하고 떠오르는 2024년을 기약합니다. 새롭게 품은 희망과 열정 모두 펼치시길 기원합니다.

 

 

34. 지난해 베풀어 주신 은혜와 한결같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원하며, 올해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길 바랍니다.

 

 

35.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8. 여덦번째 인사말씀

 

 

36. 웃다 보면 마음이 즐거워지고, 마음이 즐거우면 일도 술술 풀린답니다. 얼굴 가득 미소를 지으면 행복한 한 해 마무리되시길 바랄게요.

 

 

37. 소리 없이 세상을 하얗게 물들이는 하얀 눈처럼 조용히 찾아오는 일상에서 평온함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연말연시 행복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8. 올 한 해 보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배님의 가르침 덕분에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선배님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9.  작가의 인사말씀

 

어느덧 한 해가 지나가고 있네요. 2023년을 마무리하며 좋았던 일만 기억하고, 안 좋았던 일들은 저무는 해와 함께 훌훌 날려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경진년 새해에는 가정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끝으로 제가 운영하는 다몬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따끈따끈한 최신뉴스와  겨울철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발열제품을 확인할 수 있고 또한 고용보험, 기초연금, 국민연금, 독후감 등 많은 자료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독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다몬드 올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