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 은가은(37)과 박현호(32)가  예능프로그램에서 조작 - 엌 뭐유

 

 

트로트 가수 은가은(37)과 박현호(32)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다룬 예능프로그램 ‘신랑수업’이 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제작진은 촬영 및 방송 날짜에 차이가 생겨 리얼타임을 반영하지 못했다며 공식 사과했다. 박현호는 지난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2. 은가은(37)과 박현호(32) 내년 4.12 결혼 예정

 

 

그는 “소리 없이 제 인생에 찾아와준 사랑, 은가은 씨와 내년 4월 12일 꽃바람 휘날리는 봄날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올렸다. 은가은도 자신의 SNS를 통해 “박현호 씨는 보이는 곳보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를 더 아껴주는 따뜻한 사람”이라며 “8개월의 만남을 통해 확신을 갖게 되었고, 가족들의 축복 속에서 내년 4월 부부로서의 인연을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3. 두 사람이 지난 9월부터 동거 중이었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신랑수업’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조작 논란은 지난 20일 박현호가 은가은의 집에 처음 방문하는 모습에서 발생했다.

 

두 사람이 지난 9월부터 동거 중이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방송에서 은가은이 박현호의 어머니를 처음 만나는 장면 역시 연출된 것이라는 의혹까지 나왔다.

 

 

4. 리얼타임을 반영하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드려 죄송

 

 

‘신랑수업’ 제작진은 이에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함께하며 사적이고 민감한 내용이다 보니 출연자와 충분한 협의 후 진행했다. 다만, 부득이하게 첫 집 데이트 시점과 촬영 및 방송 날짜에 차이가 있어

 

리얼타임을 반영하지 못해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앞으로 더욱 철저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을 더 진솔하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 다섯 살 연상연하 커플인데 잘 되었으면~~

 

 

두 사람은 올해 초 KBS 2TV 음악 예능 ‘불후의 명곡’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 8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해 좋은 만남을 이어왔다.

 

박현호는 1992년생이고 은가은은 1987년생으로 다섯 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은가은은 2013년 디지털 싱글 ‘드롭 잇(Drop it)’으로 데뷔해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를 통해 본격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6. 서로 좋은 사이가 되었으면 - 서로 조금씩 양보 하면서 

 

박현호는 2013년 그룹 ‘탑톡’으로 데뷔해 2020년 12월 KBS 2TV ‘트롯전국체전’을 기점으로 트로트가수로 전향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으며 최종 10위를 차지했다.

 

참고로 이 글은 "최기성 기자"가 ""매일경제""에 기고한 글은 다운로드 하였습니다.

 

 

 

7. 공감과 구독하기 버튼 사용    

 

 

그리고 제가 운영하는 다몬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정부지원정책, 일자리(부업, 알바), 고용보험, 기초연금, 국민연금, 독후감 등 많은 자료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보시다가 당구에 관심이 있다면  제가 추가로 운영하는 파이브앤당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당구의 시스템에 대한 많은 자료가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고 동시에 댓글도 달아 주시면 업데이트(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홈페이지 하단 "공감"과 "구독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등록하시면 지속적으로 ""최신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작가인 저에게 경제적인 도움도 되므로 많이 애용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독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다몬드 올림 =======

반응형